쌍용차, 티볼리 아머 기어Ⅱ 알리기 프로젝트
▪ SNS 통해 새로 나온 기어Ⅱ 알리기 동참하면 인공지능 스피커,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 최장 10년 롱플랜 할부 프로그램 출시…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증정
▪ 국내 최초 주문제작형 기어 에디션 후속 모델, 드라이빙 or 스타일링 중 선택 가능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www.smotor.com)가 새롭게 선보인 티볼리 아머 기어Ⅱ와 고객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의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볼리 아머 기어Ⅱ를 알려라’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 티볼리 아머 기어Ⅱ와 관련된 문제를 풀고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함으로써 스페셜 모델 기어Ⅱ 알리기에 동참하는 온라인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오는 6월 30일(토)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10명) ▲영화 커플예매권(10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7월 9일(월) 발표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최장 10년 분할납부가 가능한 롱플랜 할부 출시를 기념해 구매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매)을 증정하며, 해당 상담을 통해 차량(티볼리 아머&에어)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티볼리 아트웍스 제품(www.syartworks.com;소개페이지 링크)을 출고 선물로 증정한다.
쌍용차는 기어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스페셜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Gear)Ⅱ를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했으며, 첫 차 구매가 많은 티볼리 브랜드(아머&에어) 고객들만을 위해 이 달부터 최장 10년 롱 플랜(Long Plan) 할부를 운영한다. 선수율 없이 4.9% 이율로 120개월 분할납부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주문제작형 콘셉트의 스페셜 모델인 ‘My only TIVOLI’ 기어 에디션(Gear Edition)의 후속 모델인 기어Ⅱ는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갖춘 드라이빙 기어, 다양한 디자인 아이템을 통해 특색 있는 외관을 갖춘 스타일링 기어 두 가지 모델 중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가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끝>